클래시스, 500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 Ultraformer MPT의 글로벌 확장과 볼뉴머의 빠른 시장 확대, 미국과 유럽에서의 성공적인 런칭은 새로운 모멘텀 이어갈 것 주주가치 제고 및 주가 안정 위해 자사주신탁계약 체결 결정 피부 미용 의료기기 ‘슈링크 유니버스’ 제조사 ㈜클래시스(대표: 백승한)가 자기주식 취득 신탁계약을 체결하고 500억원 규모의 자사주를 매입한다고 10일 공시했다. 클래시스는 고성장과 주주환원을 함께 시행해 왔다. 지난 5년간 매출액 연평균 성장률은 31%이며, 상각전영업이익(EBITDA)는 39%로 수익성은 더 빠르게 성장해 왔다. 이에 따라 배당도 5년 연속 증가하며, 배당금 연평균증가율은 70% 수준이다. 올 해 2월에는 약 249억 가치의 자기주식소각을 결정한 바 있어 주주친화 정책을 실현하고 있다. 회사의 성장은 앞으로 더 기대된다. 대표 제품 슈링크 유니버스(해외명 Ultraformer MPT)는 전세계 18,000대 이상을 돌파하여, 사용량이 증가하면서 명실상부 글로벌 No.1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신제품 볼뉴머는 브라질, 태국 등 주요 국가에서 론칭 직후 높은 유저 피드백을 바탕으로 빠르게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올해 볼뉴머 미국 첫 진출에 이어 내년에는 유럽 시장에서 슈링크, 볼뉴머 두 제품 판매가 개시되며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갈 전망이다. 회사 관계자는 “클래시스는 2030년 매출액 1 billion USD, 영업이익률 50% 이상을 달성하는 세계 최고의 미용의료 플랫폼 업체로 도약하기 위해 기반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며, “2025년에는 합병된 이루다의 마이크로니들 제품 시크릿(Secret) 품목군과 리팟 등 다양한 레이저 제품의 매출이 부가되며 슈링크, 볼뉴머의 대형 시장 진출과 함께 고성장할 것”이라며, “회사의 미래 가치가 기업 가치에도 반영될 수 있도록 꾸준한 소통과 다양한 주주 친화 정책을 함께 시행해 나갈 것” 이라고 설명했다.
소개
A Global Aesthetics Business Leader Delivering Customer-oriented and Innovative Products & Solutions
- 웹사이트
-
https://classys.com/
CLASSYS 외부 링크
- 업계
- 의료장비 제조
- 회사 규모
- 직원 201-500명
- 본사
- Seoul
- 유형
- 상장기업
- 설립
- 2007
위치
-
기본
208, Teheran-ro,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KR Seoul 06220
CLASSYS 직원
업데이트
-
클래시스, 한국ESG기준원 지배구조 우수기업 선정 클래시스 감사위원회 독립성 확보 및 내부통제 실효성 강화 인정 세계 최고의 미용의료 플랫폼 업체로 진화하기 위한 ESG 인프라 구축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클래시스(214150, 대표이사 백승한)가 전일 열린 2024년 한국ESG기준원(KCGS)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지배구조 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6일 밝혔다. 한국ESG기준원은 매년 환경, 사회적 책임 및 기업지배구조(ESG) 개선을 위해 노력한 우수기업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해 오고 있다. 올해에도 ESG 평가결과 상위기업 중 적극적으로 ESG 경영을 실천하여 자본시장의 지속가능한 성장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했으며, 클래시스는 감사위원회의 독립성 확보 및 감사부서의 실효성 제고를 통한 감사기능 강화를 인정받았다. 클래시스는 감사위원회를 전원 사외이사로 구성하여 위원회의 독립성을 확보하고, 감사업무 부서를 감사위원회 직속으로 운영하여, 감사업무 부서 책임자에 대한 임면동의권을 감사위원회에 부여하는 등 감사부서의 독립적인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감사위원회에서 내부 감사계획에 대해 직접 검토 및 승인하여 내부통제의 실효성을 강화하고 있다. 회사는 지배구조뿐만 아니라 ESG 전반에 거쳐 등급이 상승되고 있다. 한국ESG기준원의 2024년 클래시스 ESG등급은 A+로 지배구조 A+, 사회 A+. 환경 A 등급을 받았으며, 2023년 지배구조 B+, 사회 A, 환경 B 대비 전 영역이 상향되었다. MSCI의 2024년 클래시스 ESG 등급 A로 2022년 B, 2023년 BBB에서 매년 상승되고 있다. 시상식에 참여한 클래시스 경영관리본부 최윤석 전무는 “이번 수상은 클래시스 모든 임직원들이 회사를 지속가능한 기업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해온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클래시스는 ESG 전반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이며, 세계 최고의 미용의료 플랫폼 업체가 될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
클래시스, 무역의 날 ‘1억불 수출탑’ 수상…백승한 대표 은탑산업훈장 울트라포머 MPT∙볼뉴머 등 해외 판매 확대되며 올해 누적 수출 32%↑ 2030년 글로벌 No.1 기업으로 도약 채비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클래시스(214150, 대표이사 백승한)가 ‘제61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1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고, 백승한 대표이사는 은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수출의 탑은 단일 법인이 기록한 수출 실적이 특정 구간을 상회하는 신기록을 달성했을 때 수여되며, 이번 수출탑은 23년 7월부터 24년 6월 기간을 기준으로 집계되었다. 클래시스는 주요 제품인 ‘울트라포머 MPT(국내명 슈링크 유니버스)’의 글로벌 확장과 사용량 증가에 따라 장비와 소모품의 수출 금액이 크게 증가하여 국가 수출 증대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회사는 올해 누적 수출액 1142억원을 기록하면서 전년 동기간 대비 32%의 성장률을 보였다. ‘울트라포머 MPT’의 지속 성장과 함께, 신제품 ‘볼뉴머’의 해외 판매가 예상보다 빠르게 증가하며 수출액이 크게 증가하며, 3분기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하는 등 미래 지속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이날 백승한 대표이사는 클래시스를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시키기 위해 이룬 다양한 성과를 바탕으로 은탑산업훈장을 받았다. 백 대표이사는 국내외 파트너사와의 중장기 협력관계를 강화하고, 글로벌 경영 인프라 및 선진화된 생산 시스템을 구축해 빠른 외형 성장을 이뤘다. 차별화된 B2B(기업 간 거래)∙B2C(기업-소비자 간 거래) 마케팅을 통한 고객 경험 관리 및 과학적 임상 근거를 바탕으로 한 고객 혁신 프로세스를 가동해 내실 있는 경영 성과도 달성했다. 클래시스는 앞으로도 블록버스터급 플랫폼 장비를 기반으로 주요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국가별 인허가를 가속함으로써 2030년 매출액 1billion USD와 50% 이상의 영업이익률을 달성하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백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을 통해 클래시스가 압도적인 글로벌 경영 성과를 달성했고, 차세대 연구개발(R&D) 파이프라인을 통한 지속성장 로드맵을 구축했다는 공적을 인정받았다”며 “향후에도 마이크로니들을 비롯한 다양한 고객 기반 혁신 제품을 통해 더욱 발전하는 클래시스가 되겠다”고 말했다.
-
클래시스, 병원 실무자 대상 제 라이즈(RISE) 프로그램 개최 병의원 실무 인력 대상으로 제품 교육 및 네트워킹 기회 제공 [2024.12.02]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시장의 선도기업 ㈜클래시스(대표 백승한)가 지난 11월 30일 본사에서 제7회 라이즈(RISE) 프로그램을 성료 하였다. 라이즈(RISE)는 ‘Roundtable for Information Sharing & Exchange’의 약자로, 병의원에 근무하는 실무진을 대상으로 정보를 공유하고 상호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라이즈 프로그램은 병의원 실무진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으로는, HIFU, RF, 레이저 등 클래시스 주요 포트폴리오의 특장점 및 경쟁적 우위 요소에 대한 교육은 물론, 외부 의료 경영 전문가와 고객 관계 관리(CRM) 전문가를 초빙하여 병의원 운영 전략과 최신 의료 트렌드에 대해 강연으로 구성된다. 더불어, 병의원 실무진의 현장 경험과 운영 노하우를 서로 공유하는 교류의 자리도 마련하고 있다. 클래시스는 올해 하반기 부터 서울, 부산과 광주 등 주요 지역에서 라이즈(RISE)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 확대해왔다. 이를 통해 지역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한편, 더 많은 병의원 실무진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제 7회차를 맞이한 클래시스의 라이즈 프로그램은 더욱 심도 있는 교육과 개선된 방식으로 11월 30일 본사에서 진행 하였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라이즈 프로그램의 정례화를 통해 매월 병의원 실무진과의 소통은 물론, 병원 실무자와 함께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며, 병의원 실무진들에게는 역량 강화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과 소통을 통해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CLASSYS님이 퍼감
We are thrilled to announce our new partnership with Classys, a leading global aesthetics manufacturer based in South Korea, to bring EVERESSE to the US Market. Designed to overcome patient and provider pain points with legacy monopolar radiofrequency technologies, EVERESSE is a cutting-edge solution to combat skin laxity and smooth fine lines and wrinkles - with maximum efficacy and minimal discomfort. We cannot wait to introduce this groundbreaking technology to providers in the US. Read our press release below and visit our website to learn more: https://lnkd.in/eGNF29uD
-
클래시스,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2024 참가로 글로벌 미용시장 입지 공고화 - 이루다와 합병 이후 첫 해외 전시로 아시아 시장 겨냥한 다양한 제품 선보여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시장의 선도기업 ㈜클래시스(대표 백승한)가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홍콩 컨벤션 전시센터에서 열리는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2024(Cosmoprof Asia 2024)에 참가한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B2B 전시회인 코스모프로프 아시아에서 클래시스는 아시아 지역, 특히 중화권 미용 시장을 겨냥, 시장 특화 제품 및 클래시스의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전시는 클래시스가 이루다와 합병 이후 첫 해외 전시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클래시스는 "글로벌 미용 비즈니스 리더(A Global Aesthetics Business Leader)"라는 주제로 앞으로의 새로운 글로벌 비전을 홍보할 예정이다. 합병으로 완성된 에너지 기반 전 영역 제품 포트폴리오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미용 시장에서 클래시스의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자 한다. 합병 이후 첫 해외 전시인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2024에서는 이루다 제품과 클래시스의 주요 제품이 함께 전시된다. 이루다의 대표 제품인 고주파(RF)와 레이저 시스템이 결합된 복합 의료기기 시크릿듀오, Q-switched Nd:YAG 레이저 큐라스하이브리드, IPL(intense pulsed light) 장비 벨로체와 함께 클래시스의 모노폴라 고주파(RF) 의료기기 볼뉴머, 비침습 집속 초음파(HIFU) 슈링크유니버스(해외명 Ultraformer MPT)와 전동식 의료용 흡인기 아쿠아퓨어(AQUAPURE)가 출품된다. 특히 아쿠아퓨어는 이번 전시의 메인 장비로 시연되어 현장 라이브 데모를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클래시스의 홈케어 사업부는 별도로 부스를 설치, 운영하여 홈케어 메인 제품인 볼리움을 선보인다. 클래시스의 첫 고주파 홈 뷰티 디바이스 볼리움은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전문적인 스킨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홈케어 솔루션으로, 이번 전시를 통해 클래시스의 홈케어 제품 라인업 강화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고 아시아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이번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참가를 통해 아시아 미용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이루다와의 합병을 기점으로 더욱 확장된 제품 포트폴리오로 글로벌 미용 시장 리더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질 예정이다”라고 전시회 참여 의의에 대해 밝혔다.
-
클래시스, 3개 분기 연속 최대 매출…볼뉴머 빠른 속도로 확산 - 해외 볼뉴머 예상보다 빠르게 확산 - 국내 마케팅 본격화하며 소모품 성장세↑ 글로벌 에스테틱 전문기업 (주)클래시스(214150, 대표이사 백승한)가 3개 분기 연속 분기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올해 3분기 매출액은 59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3%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290억원으로 같은 기간 17% 증가하면서 매출과 이익성장을 지속했다.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7% 증가한 1685억원, 영업이익은 같은 기간 28% 증가한 866억원이다. 클래시스의 대표 제품인 슈링크 유니버스(해외명 Ultraformer MPT)의 국내외 판매액이 지속적으로 성장했고, 볼뉴머가 예상보다 빠르게 확산하면서 실적 성장을 주도했다. 우선 국내에서는 본격적인 마케팅과 함께 소모품 판매액 성장이 뒤를 이었다. 클래시스는 볼뉴머에 김수현, 슈링크 유니버스에 고민시를 모델로 앞세우며 적극적인 소비자향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으며, 지난 9월 볼뉴머 소비자 참여 마케팅 ‘뉴미’ 캠페인 등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가 확산되면서 시술수도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는 “최근 국내 온라인상에서 볼뉴머에 대한 검색량이 매우 높게 증가했다”며 “4분기는 올해 3분기 누적 판매량보다 더 높은 수준의 소모품 매출이 발생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볼뉴머는 해외에서도 긍정적인 초기 시장 반응이 실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핵심 시장인 브라질에서는 지난 4월 론칭 이후 초기 사용 의사들의 높은 만족도에 힘입어, 연초 계획을 이미 상회하며 빠르게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연초에 계획했던 볼뉴머의 판매 목표를 브라질, 태국 등 주요 지역에서 모두 상향 조정했다”며 “최근 판매를 시작한 미국에서도 연말까지 목표한 수량 이상을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자신했다. 한편, 3분기 영업이익률은 48.7%로 전년 동기 대비 2.4%p 하락했다. 볼뉴머와 슈링크 유니버스의 광고가 7월부터 시작됐으며, 이루다 합병 관련 일회성 비용이 일부 인식됐다. 3분기 누적 영업이익률은 51.4%로 전년 대비 0.6%p 증가했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10월부터 이루다와의 통합 법인으로 새롭게 출발한 클래시스는 비침습 집속 초음파(HIFU)와 모노폴라 고주파(RF), 마이크로니들 RF 및 레이저까지 주요 기술을 확보하게 됐다”며 “복합 시술의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도록 프로토콜 개발과 함께 글로벌 마케팅 및 유통망을 최적화해 2025년에도 고성장을 지속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 KOREADERMA2024 CLASSYS 참가 합니다! 🎉 📅 일시: 2024년 11월 1일~3일 🏢 장소: 더케이호텔 서울 컨벤션센터, 2층 그랜드볼룸 GL 15~18 🎤 강연: 11/2 *12:30~13:50 | 3층 크리스탈볼룸A 인더스트리얼세션: MPT & VOLNEWMER 강의 및 Panel Discussion *16:30~16:50 | 2층 금강홀 김형주 원장님: Solar Lentigo Treatment Using Hypercooling Q-532nm *16:50~17:10 | 3층 크리스탈볼룸A 김상엽 원장님: Melasma and other pigmentation treatment Using Active & Passive Multipulse Q-switch 1064nm Laser and DOE fractional handpiece 이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클래시스-카르테사, 美 볼뉴머 판매 시작…현지 론칭쇼 성료 - 미국 미용 의료기기 시장 초기단계로 향후 높은 성장여력 보유 - 미국 현지 핵심 고객들로부터 호평 받으며 현장 구매 진행 [2024. 10. 30]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클래시스(214150, 대표이사 백승한)가 미국 미용 의료기기 유통 전문 기업 카르테사 에스테틱(Cartessa Aesthetics, 이하 카르테사)과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고, 현지 고객 대상으로 볼뉴머를 알리며 본격적인 미국 진출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클래시스는 볼뉴머만의 비침습적 시술이 가진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기술력을 담은 해외 브랜드 명 ‘에버레스(EVERESSE)’로 미국 시장에 볼뉴머를 론칭했다. 카르테사는 미국과 캐나다 전 지역에 미용 의료제품을 유통하는 업계 1위 기업으로 마이크로니들 RF(MNRF)과 레이저, 바디 장비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 중이다. 고객군 역시 프리미엄 장비를 기반으로 미용 시술 트렌드를 선도하는 피부과 고객과 대중적인 제품을 취급하는 메드스파(Medspa) 고객을 폭넓게 확보하고 있으며, 소모품 전문 마케팅 팀을 보유해 클래시스의 요구 조건을 모두 갖췄다는 후문이다. 볼뉴머(해외명 에버레스)는 통증 없이 안전하고 쉬운 시술이 가능하며, 즉각적으로 우수한 효과를 주어 카르테사 또한 자사 매출의 핵심 품목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적극적인 판매 의지를 보여왔다. 클래시스는 카르테사와 본 계약 직후인지난 25~27일 미국 플로리다에서 개최한 카르테사 주관 유저미팅을 통해 볼뉴머를 론칭했다. 특히 브라질에서의 론칭 심포지엄을 넘어서는 높은 관심과 뜨거운분위기가 전해졌고, 현장 주문도 접수했다. 회사는 현지 피부과 주요 의료진(KOL)을 대상으로 장비 교육 및 공급을 시작해 낮은 통증과 빠른 시술 시간 등 볼뉴머의 특장점과 시술 방법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국내 연간 볼뉴머 판매량이 300~400대 수준임을 감안하면, 대형 시장인 미국에서는 한국과 유사한 수준의 초기 침투율을 보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미국 피부미용 시장은 아직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볼뉴머가 안착한 이후로는 더욱 가파른 성장을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향후에는 볼뉴머를 기반으로 슈링크 유니버스 등 제품을 추가하며 미국에서의 장비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소모품은 장비 판매가 가파르게 성장하는 시점에 매년 판매 금액을 추가로 성장시킬 수 있을 계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